바이러스가 미검출인 HIV 감염인을 통한 감염은 '최소한'의 위험이 아니라 '0'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2-03 10:29
조회
572
영국 HIV 에이즈 협회 (BHIVA)는 Undetectable = Untransmittable에 관해 이야기 할 때 사람들이 '최소한의 위험'과 '무시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중단 할 것을 촉구합니다. 그 같은 용어는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고 말한다. 보건 의료 제공자와 언론은 '위험이 없다 ' 고 말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 즉, 누군가 HIV 양성이며 바이러스가 미검출인 경우, 다른 누군가를 감염시킬 가능성이 없습니다.

바이러스가 미검출인 HIV 감염인으로부터 바이러스는 전파되지 않습니다.

HIV 분야의 의료 전문가 인 나디 굽타 (Nadi Gupta) 박사는 지난 밤 런던의 내셔널 갤러리 (National Gallery)에서 열리는 BHIVA의 세계 에이즈의 날 행사에서 새로운 자문 정책을 발표했다. 다른 연사로는 Terrence Higgins Trust의 CEO 인 Ian Green과 런던 대학 (University College London)의 Alison Rogers 교수가 있습니다.

연구가들은 이론적인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지만 이런 일이 일어난 것으로 기록된 예는 없습니다. 주요 연구는 135,000건 이상의 콘돔 없는 성관계 이후 동성간, 이성간의 커플들을 연구한 결과 바이러스가 미검출인 HIV 감염인으로부터 HIV에 감염된 사례는 한 번도 없었습니다.

'제로 위험'

Barts Health NHS Trust와 BHIVA 대변인 Chloe Orkin 교수는 GSN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HIV의 전파에 대해"위험이 없다 "또는"위험이 없다 "와 같은 U = U에 대해 일관적이고 모호하지 않은 용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녀는 또한 '무시할 수있는 위험'과 '최소한의 위험'과 같은 용어를 피하라고 제안했습니다.

굽타 (BHIVA)는 BHIVA가 의료 종사자 설문 조사를 분석하여 그들이 U = U에 관해 사람들과 대화하는 방법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U = U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환자들에 관해서 질문 할 때만 그렇게하는 사람들도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어떤 사람들은 누군가가 감지할 수 없게 된 후에만 그것을 끄집어낸다. BHIVA는 검진센터와 병원에서 U=U=U를 설명하는 표시를 더 많이 표시하기를 원합니다. 의료 종사자들이 에이즈에 감염된 모든 사람과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원합니다.

BHIVA는 성명에서 '우리는 의료 전문가들이 치료 중 적절한 시점에 HIV에 감염된 모든 사람들과 U=U에 대해 적극적으로 논의할 것을 촉구합니다. HIV 진단을 받았을 때, 치료를 시작할 때, 복약순응도로 고려할 때, 바이러스가 미검출일때, 임신을 계획하고 있을 때, U = U 메시지를 전파하는 것은 HIV와 함께 살고있는 사람들이 겪는 낙인을 줄이는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방법이기도 하며, 성 파트너들은 불필요하게 감염을 두려워 할 수 있습니다. '

원문 기사 : https://www.gaystarnews.com/article/hiv-zero-risk-world-aids-day/?fbclid=IwAR2Ce3M4JzKRFJVDIk1Mb2xMAJSpeIxIxzqplQXo3MF2qqjO26pPQ1Oi758#gs.Q=fWRB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