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V/AIDS 예방; PEPFAR는 쿠마시의 고등학교에 U=U와 반염색 캠페인을 실시한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3-14 17:00
조회
423
청소년들 사이의 HIV/AIDS 유병률을 줄이기 위한 개입의 일환으로, 일부 고등학교
아샨티 지역의 학생들은 "감지할 수 없는 ="에 민감하다전염 불가능"(U=U) 캠페인과 그 상태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오명을 씌우는 것을 멈출 필요성.

전문가들에 따르면, 낙인은 가나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HIV/AIDS를 검사하고 치료하는 것을 방해하기 때문에, 높은 유병률을 증가시키는 주요 과제로 남아있다.

가나 에이즈 위원회의 통계에 따르면 2022년 상반기까지 23,000명 이상의 새로운 HIV 감염자가 기록되었으며, 대부분이 젊은 세대였다.

UNAIDS는 2030년을 전염병 통제에 도달하도록 설정했고, 따라서 "테스트 앤 트리트", "검출 불가="에 대한 전략적 캠페인을 실시했다각각 전송 불가(U=U), "95-95-95" 및 반선전화.

95-95-95는 2030년까지 95%의 사람들이 그들의 HIV 상태를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95%의 긍정적인 사람들은 치료를 받고 95%의 사람들은 바이러스 부하를 억제했다.

학생들은 오포쿠 공예학교 쿠마시 고등기술학교에서 뽑혔다. 휴버트 마이너 신학교, 이슬람 SHS 및 KNUST SHS는 미국 대통령의 에이즈 구제 긴급 계획(PEPFAR)에 의해 조직된 이틀 간의 교육 지원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이 행사는 매년 12월 1일을 기념하는 세계 에이즈의 날의 전조였다.

"…스티그마는 사람들이 HIV 상태를 알기 위해 자발적으로 테스트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양성일 때, 그들은 바이러스 부하를 억제하기 위해 치료를 받게 될 것이다. 미국 대사관의 Dzid Kwame은 Luv FM의 Patricia Bonsu에게 "오명이 더 빨리 죽기 때문에 HIV/AIDS로 사는 사람들에게 오명을 씌우지 말자"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정보의 부족과 동료들의 압력이 결합되어 젊은이들이 HIV/AIDS에 관한 정보 없는 결정을 내리도록 만드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

"오늘날 많은 어린 소년 소녀들은 또래들의 영향을 받는다; 그들은 잘못된 정보를 얻고 보호 없이 감염된 사람들과 보호받지 못한 성관계에 빠져든다. 젊은이들은 내일의 리더이다. 따라서 그들과 정확한 데이터를 공유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들은 미래를 준비하고 자신을 보호할 수 있도록 HIV/AIDS에 대한 적절한 정보를 알고 있거나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콰메 씨는 덧붙였다.

22년간 이 상태를 지켜온 HIV/AIDS 대사인 존 아즈마 목사는 학생들이 이 상태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갖고 금욕을 설교하고 대사가 될 것을 촉구했다.

"여러분의 가족, 이웃, 친구, 그리고 여러분 자신에게 가장 가까운 보건 시설에서 HIV/AIDS를 검사하고 치료하도록 격려하고, 특히 그 상태가 더 이상 사형 선고가 아니기 때문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HIV/AIDS는 아직 치료법이 없지만, HIV 양성인 제 아내와 저는 항레트로바이러스제 덕분에 더 오래 건강하게 살고 있습니다. 이 약물 덕분에 우리의 4명의 아이들은 HIV 음성입니다."

지난 17년간 PEPFAR는 전 세계적으로 HIV/AIDS 예방을 지원하기 위해 850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다.

이 투자는 어떤 나라든 싸움에 기여한 가장 큰 약속 중 하나로 남아 있다
전 세계에서 단 한 번의 감염에도 불구하고.

기사 원문 보기